지회소식
[광주지회]승강기 잦은 고장으로 관련 자료 요청_20250610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광주지회장 작성일25-09-26 13:51
댓글
0
조회
조회수 13
본문
[홈페이지 게시 지연]
2025년 6월 10일 발신 메일입니다.
해당 승강기는 여러차례 원인을 찾아 수리조치 대응 진행하였으나
잦은 고장이 반복되어, 안전을 우선으로 고려한 결과 승강기 운행을 정지 후 주요 부품 전체를 교체 하였습니다.
* 운행 정지 기간 : 25.7.3 ~ 25.7.31(29일)
* 공사내용 : 승강기 제어반 및 전기부품 교체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.
초기업 노동조합 삼성전자 지부 광주지회입니다.
광주사업장에서 사용 중인 승강기의 잦은 고장으로 인해 조합원 및 직원들이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.
특히, 특정 승강기의 경우 한두 달에 1회 이상 고장이 발생하고 있으며, 조치 또한 지연되어 업무에 큰 지장과 불편함이 발생되고 있습니다.
이에 본 조합에서는 승강기 관련 자료를 아래와 같이 요청드립니다.
1. 승강기 세부 현황(레이아웃 표기)
2. 법적 정기 및 정밀 안전검사 자료
3. 승강기별 고장 원인 및 조치내용(일자, 조치시간 포함)
4. 잦은 고장 승강기 개선 계획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